심은하패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7회 작성일 2020-09-23 19:35:23 댓글 0

본문

소싯적 심은하의 쿨워터향 진동하는 발언모음... 90년대 희귀영상 방출 / 14F

1993년 MBC 신인탤런트로 데뷔한 배우 심은하. 인기 최정상에서 돌연 은퇴를 발표한 지 벌써 20년 가까이 흘렀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MBC 아카이브 속 심은하의 모습을 모아봤습니다.

#심은하 #ShimEunHa #90년대
남동운 : ㅎㅎ 신림동에서남자분.. 동거하셧죠~? 전 이웃주민~ 그냥 이웃~ ㅋ 세상좁죠~
김교정 : 데뷔초 인터뷰 들으면
그당시 날라리들 특유의 살짝 웅얼거리는 말투가 있음.
난 그때 동네 날라리 언니들 말투랑 심은하 말투랑 비슷해서 딱 알아봤음.ㅋㅋ
JJ : 지금 시집가서 잘살고 있는데 자꾸 여자 과거 언급하지 맙시다. 동거면 어떻고 양아치면 어떻습니까. 우리한테 큰 즐거움 주었던 배우잖아요.
SEONA KIM : 김원준 진짜 외모 봐 감탄
조각이다♡
송호진 : 이영애도 심은하도 첨 데뷔초기는 말투가 겁나 하이톤에 말을 쏘아붙이는 저렴한 말투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말투가 매우 고상하고 느리게 바뀜!
훈제오리는저염으로 : 성격도 엄청 당찼네 ㅎㅎ
한엘리 : 심은하 남달라
귤선생 : 와.. 옛날배우들 너무 잘생기고 아름답네요..
우짤래미 : 분위기랑 눈빛이 진짜 좋다
딩동댕 : 솔직히 배우들 심은하 분위기 따라하는거잖아. 조곤조곤 말하는거라 청담동말투하는거

[야자수TV] 90년대 스타일 뜬다! 김희선, 안재욱, 심은하, 뱀파이어 립스틱, 통굽슈즈, 배바지... 1세대 스타일리스트 김우리과 함께 총정리.

2020년의 핫한 트렌드 중 하나는 바로 레트로!

90년대의 패션과 문화가 트렌드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90년대를 휩쓴 트렌드는?


지금 다시 돌아온 90년대와 2020년도의 평행이론은?
김희선, 안재욱, 심은하, 뱀파이어 립스틱, 통굽슈즈, 배바지...총정리.

스타일리스트 김우리와 90년대의 핫한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해봤습니다.



#90년대스타일 #놀면뭐하니 #이효리비
TV피오 : 공감대가 형성되는 애기들...너무 재밌었어요!
K H : 아~ 옛날이여...
그립네요 ㅎㅎ
박산 : 90년대 감성 너무 좋아요‍♀️
Chungsun Lee : 저는 심은하 진심으로 좋아했던 1인인데 ㅎ 90년대 스타들의 스타일 이야기하니 잠시 타임머신탄 듯 잼났어요~

심은하 본 주민들 반응


cowoo - : 그와중에 목소리 발음 좋은거...
Korean family : 얼굴이 편하게 보이진 않네
클립 : 마음이 아프다. 대한민국 남자들의 첫사...........................ㅇㅇㅇㅇㅇㅇㅇㅇㅇ랑인데..
potatomato : 대한민국에서 없어져야 할 매국 적폐당원의 부인이라니.. 어떡하다가 저렇게 됐을까...
Mint Choi : 행복하세요. 팬이에요
Ἀσκληπιός Ἀσκληπιός : 이채널 미통당 싫어하냐?ㅋㅋ 존나까네
dh choi : 좌좀 질투 시기 아지메들 댓글이 많네 ㅋㅋ
Natto Kokusan : 심은하 여러모로 안타깝다
정화이 : 머가 아깝다는거죠? 그나물에 그밥이죠 ㅋㅋ
SG : 심은하는 왜 저남자랑 사는걸까 ... 진짜 뭐하나 잘난것 없어보이는데 ..
김희애 김혜수 고현정처럼 지금 까지 활동하는 배우엿으면 얼마나 좋아 ....

... 

#심은하패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8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ueah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